임대관리

차별화된 전문 관리기술력으로 또 다른 건물 종합관리 세상을 열어갑니다.

주요업무

고객님이 소유하신 자산가치의 극대화를 위해
임대차관리, 시설관리, 보안 및 안전관리, 위생 및 환경관리, 재무관리, 연체관리 등 임대 주택을 관리운영하는
종합적인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2014년 2월에 국내에 도입되었습니다

주택임대관리 운영을 위한 필수관리요소

01 임대관리
  • 임대차 신규계약, 재계약 갱신계약
  • 임대시장분석 및 전략 수립
  • 임대차계약관련 신고 대행 서비스
  • 우량 임차인 유치 및 유지관리
  • 임대료 입금 및 체납관리
  • 입퇴실 체크 및 원상회복 관계 확인
  • 공실관리 및 임대 마케팅
02 입주자관리
  • 입주자 민원발생 적극 대처 및 방지대책 수립
  • 비품옵션 A/S접수 및 사후처리
  • 각종 공고문 작성 및 공지사항 전달
03 재무관리
  • 각종비용정산업무, 세무업무
  • 세금계산서 발행업무, 관리비 청구
  • 유지비용 관리정산
04 건물시설관리
  • 건물 시설유지보수
  • 에너지 관리 및 정기점검 체크
  • CCTV, 기계식 주차설비, 화재수신반 관리
  • 시설보안관리, 미화/환경관리
05 정기∙비정기
보고서 제공
  • 주간 점검보고서, 월간 총괄보고서
  • 불편사항 접수 현황 및 민원처리보고서
  • 임대관리 특이사항 및 연체관리 보고서